Rumored Buzz on 폰테크 업체
Rumored Buzz on 폰테크 업체
Blog Article
대부분의 사람들이 비대면 폰테크를 진행하실 때 신규로 핸드폰을 개통하여 진행하는 방법을 많이 택하시는데요. 일반적으로 핸드폰 개통하는것과 다른게 없습니다.
보통은 휴대폰 할부값을 통신요금과 합산해서 월요금으로 납부하기 때문에
무직자도 일정 요건을 충족할 경우 신청할 수 있으므로, 조건을 검토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휴대폰을 개통한 후 개통한 휴대폰을 업체에 넘기면 해당 업체가 핸드폰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방식과 동일합니다.
또한 신용불량자이시거나 체납자라고해서 무조건적으로 개통이 불가한건 아닙니다.
폰테크 진행 방법과 대상자에 대해서 전체적으로 정리하는 개념으로 가이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동통신의 신규가입, 해지등 정상업무를 처리하고 있으며, 중고폰, 선불유심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폰 테크 대출은 무직자에게 단기 자금을 확보하는 방법이 될 수 있지만, 높은 이자율과 상환 부담이 큰 위험성이 당일 폰테크 있습니다.
폰테크 란? 폰테크는 휴대폰 + 재테크를 합친 신조어입니다. 이동통신사와 제조사의 과도한 폰테크 대출 보조금으로 낮은 가격으로 휴대폰을 산 다음에 의무 사용기간을 마친 후 되팔아 차익을 챙기는 신종 재태크입니다.
필자는 예전부터 폰테크 행위에 대해 형법상 사기죄를 적용하는 것에 대해서 의문을 가지고 지속적으로 문제제기를 하였습니다. 최근에는 이에 관해 판례변경을 이끌어 낼 수 있는 가능성을 보았습니다.
불법 보조금을 통해 얻은 이익은 나중에 법적 문제가 될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정식으로 허가된 보조금을 활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렇게 말하면 보시는 분들은 “그럼 어디서 받는게 좋냐?” 라고 폰테크 대출 물어보실 겁니다.
여러 사이트를 통해 또는 여러 홍보물을 통해 모든 업체들이 정식업체라고 합니다. 사업자등록증을 비롯하여 통신판매업을 가지고만 있다면 '정식업체' 라고 폰테크 업체 할 수 있습니다.
또 추가적으로 금전적으로 힘들고 급전이 절실하게 필요한 상황이기 때문에 그냥 위험하더라도 진행하시는 분들도 폰테크 있습니다.